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베송 중 파손되거나 이상이 발생한 제품에 관하여.
작성자 리치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2-07-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2

제품 배송 중 파손되거나 이상이 발생한 제품에 관하여.

 

리치맘 쇼핑몰을 찾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
 

리치맘에서는 리치맘의 모든 제품을 제조 과정뿐만 아니라 포장, 발송 시에도 전수검사를

시행하여 최대한 깨끗하고 최상급의 제품을 고객님께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그러나 안타깝게도, 배송 중의 택배사의 취급부주의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형태의 변경이

생기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
 

저희 리치맘은 택배사에게도 엄중하게 취급상 주의를 요청하고 있습니다만,

100% 안전하게 배송되고 있다고는 말씀드릴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.

혹시 고객님들께서 받으신 제품 중에 파손이나 하자,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

언제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100% 교환하여 드리겠습니다.

 

고객님들의 불만사항에는 항상 귀를 기울이고 시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부담 없이 리치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만족을 드리겠습니다.

대단히 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INSTAGRAM

@ 인스타그램 아이디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